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광화문] 완차이면가 - 도가니 양지탕면, 군만두

먹기

by hoonyrule5 2020. 6. 12. 16:35

본문

이 집 역시 직장 동료의 소개로 알게 된 집이다. 오늘은 비가 오는 관계로 사무실에서 가까운 오피시아 빌딩에 있는 완차이면가로 갔다. 저녁 시간이라 그런지 손님이 없어 쾌적한 식사가 가능했다.

오피시아 지하1층에 있는 완차이면가

무려 면사리, 육수, 공기밥을 무료로 추가할 수 있다. 고명과 고수도 무료 추가 가능. 저녁 식사니 무리하지 않고 고수만 따로 달라고 주문했다. 그리고 이 집의 최애 메뉴 군만두. 혼밥러에게 친절하게 반 접시만도 주문 가능하다.

여유로운 저녁 시간

식사 메뉴. 만두전골과 양곱창전골도 팔지만 먹어보지 않아 메뉴 촬영은 생략. 술도 파니 고량주랑 먹으면 좋을 것 같다. 날씨가 추워지면 언젠가 한번 시도해 봐야겠다...

식사 메뉴

군만두는 양도 푸짐하지만 맛이 정말 끝내준다. 주문하면 거의 바로 가져다 주신다. 비주얼도 훌륭하다.

군만두

필자는 우육탕면도 좋아하지만 청경채가 들어간 도가니 양지탕면을 더 선호한다. 도가니 덕에 좀 더 구수한 느낌? 그리고 청경채가 들어 있어 발란스가 더 좋은 느낌이다. 국물 베이스는 우육탕면과 같다고 한다. 사랑하는 고수를 마음껏 올려 보았다.

청경채 도가니 양지탕면 + 고수 많이

도가니도 꽤나 많이 들어가 있다. 면은 소금과 물로만 간을 해서 직접 반죽을 한다고 한다. 부들부들한 식감.

한젓가락

메뉴판에 보면 홍콩 다데기를 넣어서 먹어 보기를 추천한다. 반 그릇 정도 먹고 난 후 다진 양념을 넣어 얼큰하게 먹으면 또 다른 별미이다. 추천.

홍콩 다진 양념 추가

비도 추적추적 오늘 날씨에 훌륭한 메뉴 선택이었다. 에너지를 충전했으니 열심히 야근하러 궈궈~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